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이야기/2017년

[첫 갸루] TV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공개



 월간 소년 에이스에 우에노 메구루 작가가 연재하는 '첫 갸루 はじめてのギャル' 의 TV 애니메이션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연재 1년 정도 되었을 뿐인 이 작품이 TVA로 제작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 착착 방송을 향해 나아가고 있네요.




http://hajimete-no-gal.jp/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는 예전에 오픈되긴 했습니다만, 원작만화의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있었지요.

 이번에 메인 화면이 히로인인 야메 유카나의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로 교체되었습니다. 또한 2월 25일에 TV애니메이션에 대한 추가 소식을 전달할 것임을 알리고 있네요.


 솔로 인생을 보내던 주인공이 동정탈출(...)이라는 불순한 의도로 갸루인 유카나에게 고백했는데 받아들여지면서, 여성에 대한 내성이 없는 주인공이 갸루 소녀 유카나에게 마음껏 놀림감이 되어 고생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소년지 연재작답게, 갸루지만 가드가 탄탄한, 일명 '겉보기와 달리 착하고 성실한 갸루' 유카나와 주인공이 엇나가면서도 차근차근 연애 가도를 밟아간다고 합니다. 여성에 대해 전혀 모르는 주인공과 노는 애 같지만 실제로는 순진한 히로인이 서로 착각을 연발하며 엇나가는 러브코미디인가 봅니다.


 옛날 같으면 단 2권 나온 책을 영상화 한다는건 도박 같은 일이라고 생각했겠습니다만, 최근에는 TV 애니메이션이 예전보다 더욱 더 '20여분 짜리 CM'의 역할을 하게 되다보니 그러려니...하게 되네요. TV애니메이션 방송 이후 단행본 판매량이 그냥 늘어나는 것도 아니고 두배, 세배로 뻥튀기 되기도 하니까 말이지요.

 (제작 위원회 시스템으로 출판사가 제작비 전액 차출하는 것도 아니다보니...)